구스켓 스토리
제목

구스켓, 제59회 무역의 날 '삼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쾌거…”휴대가 간편하고 착용이 편리한 ‘안아요 힙시트’ 글로벌 인기!”

작성자 구스켓(ip:)

작성일 2022-12-08

조회 2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59회 무역의날' 에서 삼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구스켓 박이라 대표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구스켓(대표 박이라)은 지난 5일 열린 '제59회 무역의날' 에서 삼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수출의 탑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매년 무역의 날 기념식을 개최해 국가 수출 경쟁력 향상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제58회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1년만에 큰 성장을 이뤄 삼백만불 이상의 수출을 이뤄냈다.

구스켓의 모든 제품은 100% 국내 제작 및 생산되고 있으며, '안아요 힙시트'를 대표로 일본, 미국, 싱가포르 등 세계 약 50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안아요 힙시트’ 제품 및 삼백만불 수출의 탑



구스켓의 모든 제품은 아이를 키우는 구스켓 박이라 대표가 직접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대표 제품인 '안아요 힙시트'는 기존의 휴대가 불편했던 일반 아기띠의 틀을 벗어나 휴대가 간편하고 착용이 편리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구스켓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자체 공장에서 원단 및 부자재를 직접 선별하고 관리하며 우수한 퀄리티로 제작되고 있어 100% ‘MADE in korea’라는 자부심과 함께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다.


‘안아요힙시트’는 2022년 한해 동안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불리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으며, 일본 2022 키즈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그 명성을 뽐냈다.

구스켓 박이라 대표는 "모든 상은 뜻깊고 감사하지만 이번 수출의 탑 수상은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 대한민국의 튼튼하고 좋은 제품을 수출하고 해외로 알릴수 있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여기고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인터넷조은뉴스(http://www.egn.kr)

이재훈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