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유아용품 부문 선정

작성자 구스켓(ip:)

작성일 2021-09-17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GOOSEKET(대표 박이라)이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GOOSEKET은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구스켓’을 론칭해 국내뿐 아니라 미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 등 세계 50여개국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한국소비자협의회와 (사)전자정보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과 지자체를 비롯해 성실한 이미지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GOOSEKET은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에서 어린아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 200점 만점 중 194점을 획득했다. 또 기업 CEO, CMO 평가(리더십, 비전전략, 사회공헌, 시장점유)에서는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제품의 성능을 인정받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돼 150점 만점중 146점을 받았다.

수상소감을 통해 GOOSEKET 박이라 대표는 “첫 출시일부터 현재까지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에 귀 기울인 덕분에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정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더욱 더 안전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GOOSEKET 임직원들과 함께 발로 뛰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인 만큼 엄격한 규제와 검사를 실시해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구스켓의 출발점은 불편함에서 시작된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들만 모은 올인원 제품을 제작하는 것이 구스켓의 목표이자 전략이다.

GOOSEKET 박이라 대표는 “시중에서 흔히 볼수 있는 육아용품이 아닌 실제 육아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자체 개발 및 생산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며 “30년 넘은 경력을 가진 기술자들이 있는 제작 공장과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안아요 힙시트’가 있으며 그 외 유모차 정리함인 ‘막백’, ‘아기띠 워머’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안아요 힙시트’는 슬링형 힙시트로 안고 내림을 반복하는 시기의 아이를 번거로운 과정없이 쉽게 안아줄 수 있도록 성인의 팔과 같은 구조로 설계, 디자인 됐다.

특히 출산 후 손목이 약해지고 점점 체중이 늘어나는 아이를 맨손으로만 안는 엄마들에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어깨와 등으로 힘을 분사시켜 줘 서포트해 주는 구스켓의 세심한 배려가 숨어있다.

이에 따라 GOOSEKET은 빠르게 성장하고 활동량이 늘어가는 아이들에 맞춰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해 빠른 시일 내 또 다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