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10개월 아기(여아, 11kg)를 키우고 있구요 ^-^
신생아 때부터 신생아 슬링 아기띠, 3개월쯤부터 일반 아기띠, 6개월쯤부터 힙시트 아기띠 이렇게 사용해왔고, 현재는 일반 아기띠랑 힙시트 아기띠를 번갈아 사용하는데 밖에서든 집 안에서든 안아주는 걸 좋아하는 아기라서 하루에도 수십 번 안아줄 때마다 아기띠를 하는 것도 번거롭고.. 아기띠를 안하고 맨 손으로 안기에는 손목이 너무 아파서 오래 안아줄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러다가 광고에서 우연히 이 '구스켓 아기띠'를 보게 되었고,
이 아기띠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아기를 안아줄 수 있을 것 같은 믿음이 가서 고민없이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물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았구요!!
아기띠를 배송받고보니 우와.. 너무 너무 잘 산 거 있죠??!!..
상세정보에 나와있듯이 안아요 아기띠를 입고 벗는게 너무나 간편하고, 혼자서 서지 못하는 아기를 안고 아기띠를 메는 것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아기도 처음으로 안아요 아기띠로 안겼는데도 정말 편안하게 오랫동안 잘 안겨있었고, 손목과 팔도 아프지 않네요!
무엇보다도 아기띠로 아기를 안고 아기가 안겨있는 방향의 손으로 아기 허리를 받쳐주고 반대쪽 손으로 다른 할 일들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네요.
아기가 많이 울어서 집에서도 자주 안아주는데 이 아기띠로 빠르고 간편하게 안아줄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또 아기의 엉덩이를 받쳐주는 부분에 논슬립 패드로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아기가 미끄러지 않고 잘 앉아있어요!
사이즈 조절(STEP1~STEP4)까지 사이즈를 쉽고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남편이랑 번갈아 착용하기에도 좋더라구요!
휴대도 간편해서 정말 좋네요! 기존 주로 사용하던 힙시트 아기띠는 부피가 커서 불편했는데 안아요 아기띠는 부피도 작아 가방에 쏙 들어가고 여기 저기서 쉽고 빠르게 꺼냈다가 사용 후 다시 넣을 수 있어 좋아요!
안아요 아기띠 배송받은 후 집에서 집앞 공원에 나갈 때 주로 착용하고 있구요! 요번에는 벚꽃 나들이를 가서 착용했는데 너무 너무 편하더라구요!
저희 엄마께서도 착용해서 아기를 안아주시면서 너무 편한 아기띠라고 잘 샀다고 말씀하셨구요!
'구스켓 안아요 아기띠' 정말 정말 추천해요~♡ 아기띠 사용해본 것 중에 제일 편하고 좋아요! 지금이라도 산게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구요^-^
(저희 엄마랑 제가 아기띠 착용한 사진 첨부해요♡)
#구스켓 #안아요힙시트 #아기띠 #힙시트alpha_review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