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켓 스토리

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스켓 스토리

구스켓 스토리

구스켓, 2023년 제 15회 마더스 셀렉션 대상 수상

구스켓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마더스 셀렉션 대상을 수상한 구스켓 박이라 대표


마더스 셀렉션의 엠버서더 토모리 아라타씨와 촬영한 구스켓 일본사업부


  육아용품 브랜드 구스켓은 지난 11월 30일 일본에서 진행된 제15회 일본 마더스 셀렉션 대상을 수상했다. 일본의 마더스 셀렉션 대상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본 부모들이 '다른 부모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는 타이틀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의 신뢰와 경험이 바탕이 되어야 투표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선정되기 어려운 상이며, 실제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일본의 부모들로부터 다수의 득표수를 받은 30개의 기업에게 대상이 수여되는 시상식이다.

구스켓의 대표 제품인 '안아요 힙시트'는 실제 육아 중 아이를 안아줄 때 불편하고 어려웠던 점을 기반으로 구스켓 박이라 대표가 직접 개발을 시작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미국, 싱가폴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육아용품이다. 


제품을 소개하는 박이라 대표


  일본 현지에서 진행된 마더스 셀렉션 대상 수상식에서 디즈니 영어, 메리즈, 레고 프렌즈, 닛신 등 훌륭한 기업과 함께 수상하며 구스켓 브랜드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마더스 셀렉션 대상 수상과 동시에 안아요 힙시트의 개발 과정 그리고 향후 구스켓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강단에서 프레젠테이션하며 참석한 기업인들과 일본 매체에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스켓 박이라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많은 부모들에게 사랑 받는 것으로 모자라,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육아가 더욱 즐겁고 가벼워질 수 있도록, 아이와의 즐거운 추억이 가득하도록 부모와 아이를 위한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 마더스 셀렉션 영상 보러가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